상단영역

본문영역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신년맞이 업데이트 실시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19.12.30 18: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자사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신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신년 업데이트로 SSR ‘교만의 죄(라이온 씬) 성기사 에스카노르’를 비롯해 SSR ‘새로운 신화 마신 멜리오다스’, SSR ‘새로운 신화 왕녀 엘리자베스’, SSR ‘새로운 신화 수호자 제리코’ 등 신규 캐릭터 4종이 출시됐다. 또한, 새해 기념 이벤트 수련굴도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수련굴에서 발생하는 돌발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버프와 이벤트 보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새해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새해 첫 3일 동안 로그인만 해도 매일 다이아 20개, 총 60개를 지급하며, 매일 점괘를 뽑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새해 스페셜 점괘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년맞이 장비 이벤트로는 장비 분해 대성공/초대성공 확률을 2배로 제공한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이용자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는 어드벤처 방식의 게임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지난 6월 4일 국내와 일본에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