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코인터랙티브」이색 마케팅 선보여
「나코인터랙티브」이색 마케팅 선보여
  • 안희찬
  • 승인 2002.06.2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 온라인게임 '라그하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나코인터랙티브(이하 나코)가 메이저급 포털 사이트와의 이색 제휴 마케팅으로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나코는 지난달 30일 다음커뮤니케이션, 아이러브 스쿨, 갤럭시 게이트, 조이씨네닷컴, 넷마블, OK캐쉬백 등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나코측은 광범위한 제휴를 통해 네트워크 회원들에게 공동 이메일 마케팅과 배너 연계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제휴기념 이벤트로서 각 포탈을 통해 신규로 등록한 라그하임 회원에게 6주 무료체험권과 에브리존에서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인공지능 AI 백신프로그램을 서비스한다. 나코는 앞으로 메이저급 포털사이트과의 제휴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기존 포털사이트에서 유료화 모델로 게임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지만 이처럼 게임 하나에 포털들이 뭉친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나코 김홍일 이사는 "기존 게임포탈중심의 온라인 퍼블리싱 개념을, 차별화된 서비스를 기초로 성장과 수익모델을 찾고 있는 분야별 포탈까지 확대해 새로운 시너지 모델을 만들기 위해 이번 제휴를 하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업체들과 제휴를 체결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