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 맞이한 ‘달빛조각사’, 특별 이벤트 실시
100일 맞이한 ‘달빛조각사’, 특별 이벤트 실시
  • 하지민 기자
  • 승인 2020.01.14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금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출시 100일 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달빛조각사’는 오는 17일 출시 100일을 앞두고 지난까지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14일부터 20일까지 핫타임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핫타임 버프와 다양한 고급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이용자들의 창작물 공모전인 ‘달빛조각사 플레이의 전당’을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달빛조각사’ 게임 플레이 중 경험한 에피소드를 캡처 또는 촬영하여 영상 및 이미지로 제작 후, 공식 카페 업로드를 통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투표를 통해 본선에 진출한 수상작들에는 ‘갤럭시 탭 S6’,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현물 경품과 인게임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달빛조각사 플레이의 전당’은 오는 17일부터 2월 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오는 2월 13일부터 2월 19일까지 투표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또한 ‘달빛조각사’는 신년 맞이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게임 내에서 ‘빛나는 태양의 펜던트’를 찾은 이용자들에게 ‘태양의 펜던트 목걸이’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게임 내에서 ‘부서진 제야의 종 수리’ 퀘스트를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인기 베스트셀러 웹소설을 활용해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을 반영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끊임없는 모험의 재미를 제공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