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어썸, 신작 ‘노곤하개’ 양대 마켓 출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20.01.15 12: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인기 웹툰 ‘노곤하개’가 아기자기한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와 관련해 슈퍼어썸은 금일(15일) 신작 모바일게임 ‘노곤하개 with NAVER WEBTOON(이하 노곤하개)’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론칭했다.
 

사진=슈퍼어썸
사진=슈퍼어썸

‘노곤하개’는 네이버 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홍끼 작가의 동명 웹툰을 활용한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작가와 반려동물의 실제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낸 스토리와 그림체를 3매치 퍼즐 방식으로 풀어냈다. 이에 따라 유저는 퍼즐 플레이를 통해 웹툰 주인공인 작가 부부를 도와 재구, 홍구, 반려 고양이들과 함께 사는 하우스를 수리하고 꾸밀 수 있다. 또한 깜찍한 반려동물들의 외모를 돋보이게 하는 특별 코스튬은 유저의 스테이지 클리어를 돕는 여러 가지 기능도 담고 있다.
이와 함께 슈퍼어썸은 ‘노곤하개’ 양대 마켓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월 14일까지 약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매미 전용 한복 의상(머리, 몸통)’ 2종을 선물할 예정이다.

조동현 슈퍼어썸 대표는 “원작 웹툰 ‘노곤하개’ 특유의 재미와 유쾌한 감성을 살리는 동시에, 게임 그 자체로서의 재미를 담고자 고심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로 ‘노곤하개 with NAVER WEBTOON’만의 즐거움을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