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게임즈 '이사만루3' 사전예약 돌입, 야구 팬 이목 '집중'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1.23 10: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게임즈의 신작 ‘이사만루3’가 금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사전예약 시작 소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전예약자 모두에게 게임 내 재화가 제공될 예정이며, ‘구단명 선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추가로 ‘사전 드래프트’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출석 체크 및 영상보기 등으로 티켓을 받아 선수카드를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된 선수카드의 누적 포인트에 따라서 게임 출시 후 선수팩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공게임즈는 ‘이사만루3’의 하이라이트 플레이 영상을 함께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금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신작 ‘이사만루3’의 최신 물리엔진 ‘GBME 3.0(Gonggames Baseball  Mechanism Engine 3.0)’으로 구현된 동작들이 소개됐다. 이에 이용자들은 야구 경기 중 펼쳐지는 다양한 상황들을 역동적인 모션으로 구현된 장면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공게임즈 김윤중 사업본부장은 “출시 전임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의 메시지를 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항상 팬분들과 함께하는 ‘공감’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공게임즈는 이달 말 '이사만루3' 쇼케이스를 개최해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며, 오는 2월 중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