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이순신과 제갈량이 한 팀이 된다면

- 위드 히어로즈(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20.01.29 09: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순신, 나폴레옹, 토르, 제우스 등 전 세계 역사 속 유명인과 신화 속 캐릭터가 등장하는 ‘위드 히어로즈’가 금일(29일) 출시돼 팬들을 맞이한다. ‘위드 히어로즈’는 블루해머가 개발하고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퍼블리셔로 나선 모바일 방치형 RPG다. 100여 종이 넘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만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위드 히어로즈’에는 우리에게 익숙한 세종대왕, 이순신 장군, 홍길동 외에 영국의 킹아서, 프랑스의 잔다르크, 곤충학자로 유명한 파브르, 일본의 미야모토 무사시, 중국의 제갈량 등 나라별 유명 인물과 토르, 제우스, 릴리스 같은 신화와 성경 속 캐릭터가 함께 등장한다. 이들은 자신만의 개성을 가진 3D 캐릭터로 구현돼 이용자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각 캐릭터는 워리어, 서포터, 메이지, 어쌔신, 레인저 총 5개 직업을 갖게 되며 신성, 부정, 생기, 냉정, 열정이라는 5개 속성으로 나뉜다. 직업에 특화된 능력을 갖고 있으며 영웅 간 인연관계가 있을 경우 추가 능력치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위드 히어로즈’에는 600개 스테이지에 달하는 방대한 던전, 도전 모드인 차원전투, 이용자 간 대결이 가능한 투기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여기에 길드를 기반으로 하는 길드전, 길드 보스, 길드 탐험, 길드 광산 등을 더해 이용자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했다. 단순히 화면을 확인하기만 하는 방치형 RPG의 한계를 넘어, 다채로운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획득한 재화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가 마련돼 아이템 획득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게 했다.

‘위드 히어로즈’는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구글, 페이스북, 애플ID 등 이메일 계정을 연동하면 이순신, 잔 다르크, 베토벤 등 1개의 영웅을 확정적으로 받을 수 있는 ‘전설 영웅 조각 선택권’을 지급한다. 또 3일에 한 번씩 5개 영웅의 공격력, 체력, 방어력 등 고유 능력치를 10% 향상 시키는 버프 이벤트도 진행, 이용자의 게임 진행 부담을 덜어줄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