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핫게임] 서비스 2주년 기반 매출 역주행 ‘화제’
[클릭! 핫게임] 서비스 2주년 기반 매출 역주행 ‘화제’
  • 정우준 기자
  • 승인 2020.02.1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리듬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가 최근 구글플레이 스토어 매출차트에서 가파른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사진=
출처=게볼루션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가 공동 제작하고 카카오게임즈가 국내 서비스 중인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개성 넘치는 25명의 캐릭터들이 뭉친 걸즈 밴드를 육성하는 모바일게임이다.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깜찍한 미모의 아이돌들을 그려냈으며,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풀 보이스와 뛰어난 완성도의 음원, 방대한 스토리도 강점으로 손꼽힌다. 이를 바탕으로 2018년 2월 6일 정식 출시 이후, 국내 팬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는 작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이달 6일 서비스 2주년과 함께 매출 역주행에 시동이 걸렸다. 실제로 지난 1월 말부터 잠시 200위권 바깥으로 밀려났던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금일(11일) 기준 무려 160계단 이상 껑충 뛰어올라 32위에 이름을 올린 상황이다.
이러한 매출 반등의 배경에는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가 존재한다. 3월 8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최대 5,750 스타를 지급하는 ‘2주년 기념 로그인 캠페인’과 내달 22일까지 유료 스타로 10회 뽑기 진행 시 원하는 멤버를 얻을 수 있는 ‘4성 미라클 티켓’ 1개가 제공되는 ‘2주년 기념! 미라클 티켓 세트 뽑기 이벤트’에 유저들이 몰린 까닭이다. 
이와 함께 2월 6일 15일부터 최강자를 가려내는 ‘걸파컵 in Seoul’ 온라인 예선이 시작되면서,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대회는 5종의 캐릭터로 구성된 ‘걸파컵 대회 전용 밴드’로 게임에 참여하며, 지정곡 2곡을 합산한 점수로 승부를 가리는 방식이다.
 

사진=
사진=카카오게임즈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