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침묵의 천사 꽃배달 이벤트 실시

  • 이복현
  • 입력 2002.05.17 03: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게임 업계에서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부모님과 스승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트리플다이스는 오픈 베타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침묵의 천사'에서 5월을 맞아 부모님과 스승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꽃 배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내에서 몹을 사냥해 '빨간색 카네이션'을 획득한 유저들 중 30명을 추첨, 꽃배달을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어버이날인 5월8일과 스승의 날인 5월15일에는 게임내에서 그동안 구하기 어려웠던 '마나 포션'을 대량으로 유통할 예정이다. 뱀파이어와 슬레이어의 혈투를 다룬 온라인 게임 '다크에덴'도 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크에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는 가족사진 촬영권과 아이템까지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5월 2일~5월 6일까지는 부모님께 또 5월 7일~5월 13일까지 선생님께 보내는 감사의 편지를 다크에덴 홈페이지 설문조사 게시판에 남기면 5명을 선정, 카네이션 꽃세트를 배송한다.
또 5월5일~5월15일까지 '다크에덴' 게임에서 블랙스타를 획득한 사람에게는 전국 어디서나 촬영할 수 있는 '가족사진 촬영권'을 나눠준다. 이밖에 레드스타, 블루스타, 그린스타, 싸이언스타, 화이트스타 등을 획득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줄 예정이다.
트리플다이스 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부모님과 스승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많은 유저들이 참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