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운터사이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2.11 15: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 밝혔다.
 

먼저, 이벤트 에피소드 ‘발렌타인 축제: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끔찍한 초콜릿’을 오는 3월 5일까지 운영한다. 모든 식량이 지구에서 사라질 것을 대비해 주인공 소대 ‘펜릴 소대’가 열매를 구하러 이면세계를 탐사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에피소드는 ‘전역(전투구역)’과 ‘건틀렛’ 등 인게임 콘텐츠를 통해 입장 티켓을 얻을 수 있으며, 던전 플레이와 접속 보상으로 밸런타인데이 기념 아이템 ‘초코볼’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초코볼’은 이벤트 전용 상점에서 ‘의복상품권’, ‘훈련자료’ 등 캐릭터 꾸미기와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넥슨은 ‘카운터’ 교육 시설의 학생 동아리 콘셉트의 신규 소대 ‘화이트 래빗’을 추가했다. ‘화이트 래빗’은 레인저 클래스 ‘한소림’, ‘조호진’, 서포터 클래스 ‘양하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숙하지만 발랄한 성격을 지닌 캐릭터들로 구성됐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현실세계 ‘노말사이드’와 이면세계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로, 하나의 도시에 두 개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독특한 세계관, 몰입도 높은 스토리, 매력적인 캐릭터가 돋보이는 서브컬처 장르 신작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