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럽오디션’, 발렌타인데이 맞이 신상 업데이트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20.02.14 11:07
  • 수정 2020.02.14 11: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게임에서도 훈훈한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금일(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클럽오디션’에 신규 의상을 선보인다. 또한 유저들을 위한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발렌타인데이를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나설 예정이다.
 

‘클럽오디션’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신규 의상 40종을 업데이트했다. 남여 각각 20종의 의상이 새롭게 등장했으며, 유저들은 신상 의상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선보일 수 있을 전망이다. 게임 내 상점을 통해 헤어, 상의, 하의, 신발 등 4가지 부위 의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들 아이템들은 특별 할인가로 구입 가능하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캐릭터를 꾸미고,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최적의 기회인 셈이다.

한빛소프트는 신상 의상 업데이트와 더불어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16일까지 진행되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캐릭터 경험치(CP), 캐릭터 승급용 보석, 게임 내 재화인 덴 등을 평소보다 많이 획득할 수 있다. 핫타임 이벤트는 정해진 시간마다 진행되는 만큼 정확한 체크가 필수다.
14일 오후 7시부터 덴 보상이 50% 증가하며, 15일과 16일에는 보석, CP를 2배로 얻을 수 있는 핫타임이 오전과 오후 1차례씩 진행된다. 핫타임은 버프 아이템과 중복 적용이 가능한 만큼 ‘오디션’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유저분들께서 핫타임 시간에 플레이하셔서 많은 보상을 얻어가시고 친목을 다지시기 바란다"며 "서비스 3주년 관련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오디션’은 PC 온라인 리듬게임 ‘오디션’의 I·P를 계승한 작품으로, 서비스 3주년을 앞두고 있다. 안무배틀, 커플댄스, 클럽댄스 등 11가지 멀티플레이 모드를 제공하며 게임 내 다른 성별의 유저와 커플을 맺고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바타를 꾸며 게임 내 스타를 유저들이 직접 뽑는 ‘멋저요 아이돌스타’, ‘패션 아이돌스타’ 모드에 도전할 수 있는 만큼, 금번 의상 업데이트는 ‘클럽오디션’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