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박사&뮤’ 획득 기회! ‘포켓몬 마스터즈’ 서비스 6개월 이벤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2.14 17: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DeNA(이하 디엔에이)는 금일 주식회사 포켓몬과 협업해 서비스 중인 ‘포켓몬 마스터즈’ 런칭 6개월을 기념해 ‘오박사&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오는 3월 16일 오후 2시 59분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것으로 신규 버디즈 ‘★3 오박사&뮤’를 동료로 맞이할 수 있다. 또한, 신규 버디즈 등장과 더불어 ‘오박사&뮤 등장! 스페셜 미션’도 함께 진행할 수 있다. 해당 미션을 통해서는 특정 조건을 달성할 경우 ‘★3 오박사&뮤’ 육성 전용 도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진행되는 버디즈 에피소드 ‘오박사의 어느 날’에서는 파시오에서 오박사와 뮤가 만나는 모습을 그린 특별한 탐색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디엔에이는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오박사&뮤’ 버디즈의 소개 영상을 함께 공개했으며 영상은 포켓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성호&메타그로스’와 모험을 떠나는 에피소드 이벤트 ‘제일 강하고 멋있는 남자’와 ‘★5 성호&메타그로스’를 만나볼 수 있는 ‘성호 PM페스티벌 B서치’가 오는 3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외에도 오는 2월 28일까지 13일 누적 접속 시 최대 3,000개의 다이아를 얻을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 ‘6개월 기념 전야제’도 진행 중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