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엑스코인, 글로벌 e스포츠 플랫폼 VS.GAMES 런칭
게임엑스코인, 글로벌 e스포츠 플랫폼 VS.GAMES 런칭
  • 이준수 기자
  • 승인 2020.02.1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블록체인 플랫폼 게임엑스코인이 글로벌 e스포츠 플랫폼인 ‘VS.GAMES(브이에스게임즈)’를 런칭한다고 19일 밝혔다. 또 이와 동시에 3종 게임 ‘Rich Line(리치라인)’, ‘Rich Ten(리치텐)’ 그리고 ‘Ocean Shooter(오션슈터)’가 함께 출격한다.
 

브이에스게임즈는 누구나 게임을 좋아한다면 참여할 수 있는 대중을 위한 e스포츠 플랫폼이다. 향후 자체 게임 블록체인인 게임엑스코인과 결합될 수 있는 e스포츠 플랫폼으로 만들 것이라는 로드맵을 제시하였다. 또한, 브이에스게임즈는 게임엑스코인이 제작한 매칭시스템, 페어 플레이 검증 시스템 등 기술력을 선보였다. 브이에스게임즈는 동남아시아 서비스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글로벌 런칭을 할 계획이다. 게임엑스코인이 시도하는 블록체인과 e스포츠의 결합을 통해 결과와 상금 배분에 있어서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더욱 향상시켜줄 것이라고 전망했다.

김웅겸 게임엑스코인 대표는 “e스포츠는 글로벌 현상이라고 할 정도로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게임엑스코인도 게임 유저들의 요구에 맞는 놀이터를 제공해야한다고 생각해왔다. 이 시기에 좋은 게임개발사들의 게임들과 함께 브이에스게임즈를 런칭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