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일리 블록체인] BORA, 게임 중심 상반기 로드맵 공개

  • 이준수 기자 omega@khplus.kr
  • 입력 2020.02.21 13: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프로젝트 ‘보라(BORA)’가 2020년 상반기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번 로드맵은 게임을 중심으로 하는 콘텐츠 사업 확장, 솔루션 개발, 파트너사 협업 등이 핵심이다.
 

먼저 보라(BORA)는 안정적이고 지속 가능한 콘텐츠 사업 확장을 위해 최근 론칭한 채널링 서비스인 ‘With BORA’와 론칭을 앞둔 블록체인 게임 글로벌 서비스 ‘For BORA’의 파트너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사업 확장을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 개발도 로드맵에 포함됐다. 핵심 서비스인 BORA 아일랜드(ISLAND)의 2.0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콘텐츠 중심으로 웹페이지를 개편하고, 게임 유저들이 어울릴 수 있는 공간인 포럼 기능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게임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획득한 BORA 토큰을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갑 기능이 탑재된 모바일 앱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보라(BORA)는 카카오 클레이튼 메인넷 이전을 고려해 클레이튼 메인넷을 지원하는 국내 메이저 암호화폐거래소와 원화 상장을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결제 대행 서비스를 통해 암호화폐거래소를 거치지 않고도 BORA 아일랜드 내에서 BORA 토큰을 신용카드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BORA 차지훈 대표는 "그동안 BORA 플랫폼을 운영, 개발하면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2020년 상반기 로드맵을 준비했다”며 “곧 새로운 모습의 BORA 서비스를 만나 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