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핫게임] 원스토어 출시로 이용자 확보, ‘나우 리마스터’
[클릭! 핫게임] 원스토어 출시로 이용자 확보, ‘나우 리마스터’
  • 이준수 기자
  • 승인 2020.02.26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 리마스터(부클)

부클이 구글 플레이에 이어 원스토어에 모바일 MMORPG ‘NOW Remaster(이하, 나우 리마스터)’를 출시했다.
 

‘나우 리마스터’는 SF 세계관을 배경으로 정통 RPG를 경험할 수 있는 MMORPG이다. 게임 내 캐릭터들은 각자 특화된 능력과 스킬을 갖고 있으며 파티 플레이에서 직업군에 따라 독특한 재미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팔라딘, 엣지워커, 랜서, 거너, 소울이터의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 외에 이용자를 지원하는 가디언이 더해졌다.
이중 가디언은 캐릭터와 ‘나우 리마스터’에 재미를 더하는 요소다. 게임 내 등장하는 가디언들은 각자 매력적인 외관뿐만 아니라 고유의 능력을 갖는다. 상황에 맞게 가디언을 활용해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나우 리마스터’는 광활한 오픈 필드를 배경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길드원과  함께 길드 레이드 및 길드 간 치열한 혈투가 벌어지는 대규모 점령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원스토어 출시에 앞서 ‘나우 리마스터’는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월드 보스 처치 보상을 확대하였으며, 길드 재가입 대기시간 단축 및 퀘스트 진행 수정 등 이용자 편의성 개선에 집중했다. 게임 진행 중 몬스터 보상이 적다는 의견 역시 수렴하여 이후 특수 보상 몬스터가 풍부하게 등장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경향게임스=이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