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은사막 모바일’, 2주년 기념 음원 ‘모험가(歌)’ 공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20.02.28 10: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의 인기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이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한 콜라보 프로젝트 ‘모험가(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모험가(歌)’ 프로젝트에 참여한 뮤지션은 ‘대한민국 힙합 레전드’로 불리는 래퍼 ‘타이거 JK’다. 그가 생각하는 ‘검은사막 모바일’ 모험가들의 마음이 음악으로 표현됐으며, 지난 2년 간 업데이트 영상들도 뮤직비디오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펄어비스는 멜론에서 발생한 음원 수익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청각장애인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 2주년을 맞이하는 이벤트도 시작됐다. 먼저 3월 첫째 주 점검 전까지 엘리언·하둠·대사막 내 획득 아이템 수량 2배, 월드 우두머리 태고·심연 장비 획득 확률 20배, 접속 유지 보상 20배 등의 혜택을 담은 ‘2주년 파격 배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일반 필드에서 우두머리 처치로 얻는 흔적 아이템 4종은 ‘고대 문양 각인서’로 교환 가능하다.
더불어 서피스 프로7, 갤럭시 S20+ 등 최신 디바이스를 증정하는 ‘2주년 선물 마켓’도 오픈한다. 내달 2일까지 푸시 보상으로 주어지는 ‘2주년 응모권’으로 각 경품 추첨에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우두머리 소탕 작전!’, ‘핫타임 및 푸시 선물 이벤트’, ‘운영자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됐다.
이외에도 ‘검은사막 모바일’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소통에도 나섰다. 지난 25일 진행된 ‘특별 기획 라이브 생방송(with 에모린)’에는 남창기 개발 PD가 깜짝 등장했다. 그는 2주년 감사 인사와 함께 직업 간 주무기 교환권, 직업 간 보조무기 교환권, 레벨 교환권, 기술 추출권이 담긴 ‘클래스 변경 세트’를 모험가들에게 선물했다. 금일(28일) 오후 6시에는 이벤트들을 소개하는 ‘검은사담’ 2주년 특별편도 공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