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V4'와 네네치킨의 만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 김은혜 기자 keh@khplus.kr
  • 입력 2020.03.02 11: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금일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V4’가 네네치킨 신제품 ‘소이크런치윙봉’ 출시 기념 제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넥슨은 3월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네네치킨 ‘소이크런치윙봉’을 구매한 이용자에게 경험치 획득량 10% 증가 혜택이 담긴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계정 당 1회씩 최대 3개까지 쿠폰을 등록할 수 있다.
아울러 ‘V4’ 공식카페를 통해 23일까지 ‘넵 대신 네네~ 하세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신저에서 상사의 지시에 '넵'이라고 답하는 일을 빗댄 현상인 ‘넵병’을 겪은 사연을 올린 이용자에게 네네치킨 기프티콘을 100명을 추첨해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월 18일부터 ‘바트라 군단의 장비 제작’ 이벤트도 계속된다. 이용자는 비텐 고원 등 사냥터에서 얻은 야망의 수정과 봉인된 수정을 각각 모아 브렐란의 주 무기 상자(귀속), 상급 영웅 목걸이 상자(귀속) 등의 장비를 만들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2월 20일 대만, 마카오, 홍콩 이용자를 대상으로 ‘V4’ 사전예약 이벤트를 열고 해외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V4’는 국내 양대 마켓 매출 순위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경향게임스=김은혜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