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팀 ‘아이스본’, 3월 12일 ‘무페토-지바’ 첫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3.05 11:29
  • 수정 2020.03.05 11: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콤의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이하 아이스본)’의 스팀 버전이 타이틀 업데이트 제2탄 추가 일자를 공개했다. ‘무페토-지바’와 옥랑룡 ‘진오우거 아종’ 등의 추가 몬스터 및 콘텐츠 개선 등이 이뤄질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12일 오전 9시에 배포될 예정이다.
 

사진='몬스터헌터 월드' 공식 홈페이지
사진='몬스터헌터 월드' 공식 홈페이지

다가오는 타이틀 업데이트 2탄의 주인공은 역시 적룡 ‘무페토-지바’가 될 전망이다. 본작인 ‘몬스터헌터 월드’의 최종 보스로 등장했던 명등룡 ‘제노-지바’의 성체라는 콘셉트의 ‘무페토-지바’는, 앞선 콘솔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서도 이미 그 강력함을 선보인 바 있다.
오는 12일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무페토-지바'의 선행 퀘스트인 "정찰 임무【???】"가 추가되며, 본격적인 '무페토-지바' 토벌 퀘스트는 오는 20일부터 수행할 수 있다. ‘무페토-지바’의 퀘스트 형태는 총 세 개의 페이즈로 진행되며, 본작에서 등장했던 대규모 퀘스트 ‘맘-타로트’와 동일하게 집회소 인원이 모두 함께 공략을 진행할수록 높은 클리어 효율을 보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무페토-지바’ 퀘스트는 대규모 토벌 퀘스트라는 형태에 걸맞는 보상이 주어진다. 역시나 본작의 ‘맘-타로트’와 유사한 형태로 완제품 무기류를 퀘스트 보상으로 제공하며, 해당 무기의 경우 ‘각성무기’라는 신규 콘텐츠의 형태로 ‘무페토-지바’ 토벌을 통해 얻는 재료로 강화를 진행할 수 있다. 이는 일부 무기 군을 제외하면 대다수가 ‘아이스본’ 내에서도 종결급 무기의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킬을 직접 구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많은 헌터들의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아울러 ‘무페토-지바’ 재료를 통해 제작할 수 있는 방어구 또한 고성능과 훌륭한 외형을 자랑한다.
 

오는 12일 패치 이후 ‘아이스본’은 이번 달 콘솔 버전 타이틀 업데이트 3탄의 추가를 진행한다. 아울러 해당 업데이트 3탄의 PC 버전 업데이트는 오는 4월 진행될 예정이다. 캡콥은 이후의 업데이트부터는 PC 버전과 콘솔 버전의 업데이트 주기를 동일하게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