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드래곤X 후원 연장
레드불, 드래곤X 후원 연장
  • 하지민 기자
  • 승인 2020.03.1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불이 LCK 프로게임단 드래곤X와의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
 

사진=레드불
사진=레드불

지난해 3월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레드불과 드래곤X는 통상적인 후원 계약과는 다른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레드불은드래곤X의 국내외 e스포츠 대회 참가 및 성적 향상을 위한 지원과 함께 ‘레드불 원라이프’ 등 차별화된 이벤트 개최 및 콘텐츠 제작을 통해게임단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레드불은 이와 같은 저변 확대를 통해 국내 e스포츠 산업의 성장과 발전에도 기여할 방침이다.

지난 1년간 레드불은 브랜드가 가진 도전 정신과 열정을 기반으로 드래곤X와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e스포츠 팬들에게 잊을 수없는 경험을 선사해왔다. 특히 지난 1월 드래곤X 선수와 팬이 하나가 되어 새로운 규칙 하에 경기를 치르는 특별한 LoL 대회 ‘레드불 원라이프’는 업계에 수많은 화제를 일으키며 팬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또한 레드불은 드래곤X 소속 ‘Deft’ 김혁규 선수가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 목표를 다지기 위해 도전한 스카이다이빙 영상 콘텐츠 제작을 협업하기도 했다. 이렇듯 레드불과 드래곤X는 양사가 공유하고 있는 남다른 도전 정신과 열정을 기반으로 e스포츠 팬과 게이머를 위한 진정성 있는 프로젝트를 펼쳐나갈 계획이다.

최상인 드래곤X 대표는 “최고의 선수와 팀들을 후원하는 레드불과 올해도 함께 하게 돼 기쁘며, 레드불과 드래곤X는 열정을 가지고 도전한다는 점에서 같은 색채를 지니고 있다”며, “지난 해 우리는 서로의 드높은 가치를 확인한 만큼, 앞으로도 e스포츠 업계를 선도하는 최고의 파트너십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