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서머너즈 워’ 릴레이 기부 챌린지 ‘성료’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20.03.11 13: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전 세계 인플루언서들과 유저들이 함께 한 ‘릴레이 기부 챌린지’ 이벤트가 스트리밍 약 130시간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실시간 스트리밍 기부 이벤트를 지난 6일부터 8일 자정까지 사흘간 전세계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한국을 비롯해 태국, 베트남, 일본, 미국, 캐나다 등 총 18개 지역의 인플루언서 54인이 각자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실시했으며, 도전 목표인 100시간을 훌쩍 넘긴 전체 스트리밍 누적 합계 약 130시간을 기록했다.
아울러 실시간 릴레이 스트리밍 이벤트와 함께 진행한 소셜 포인트 ‘하트’ 쌓기 이벤트도 전세계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누적 하트 목표 개수인 1억 개 달성에 성공했다.

이에 따라 컴투스는 자사가 조성한 기금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를 통해 신생아들의 건강한 출산과 성장을 지원하는 산모 출산 준비 키트 2천 개, 감염병에 노출되기 쉬운 신생아들을 보호하기 위한 필수 약품 키트 1천 개를 기부하게 됐다.

특히 이번 ‘릴레이 기부 챌린지’는 일부 지역을 대상으로 진행된 것이 아닌, 국적이 서로 다른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새 생명의 건강한 시작을 응원하는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서머너즈 워’를 즐기는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전개한 대규모 후원 행사다. 세계 유저들은 인플루언서들의 실시간 릴레이 기부 방송을 시청하고 하트 쌓기 이벤트에 직접 동참하며 후원의 뜻을 함께 했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