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이트데이, PC‧모바일 각양각색 이벤트 물결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3.13 11:26
  • 수정 2020.03.13 12: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거리의 풍경은 달라졌지만,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그 변한 풍경을 달래고자 각 게임사들의 이벤트가 풍성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우선,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10종에서 각양각색의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해 ‘서든어택’에서는 생존모드 내에서 드롭되는 사탕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를 실시하며, ‘카트라이더’에서는 무작위로 주어진 카트바디로 경주를 진행하는 ‘화이트데이 복불복 모드’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FIFA 온라인 4’에서는 화이트 데이 당일 다양한 상품을 얻을 수 있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크레이지아케이드’ 에서는 ‘보석사탕 커플링 만들기’ 퀘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외에도 다양한 넥슨 게임 내에서 다채로운 기념일 맞이가 진행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는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서는 게임 내에서 모을 수 있는 사탕으로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진의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며,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입장권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WHITEDAY♡’ 알파벳 8개와 하트 1개를 모으는 ‘새콤달콤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트라하’에서는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과 오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정령카드 희귀~전설’, ‘대형 행동력 회복약’ 등이 담긴 ‘화이트데이 선물 상자’를 제공할 예정이다. 외에도 ‘액스’에서는 오는 25일까지 제작할 수 있는 ‘막대사탕’을 통해 루비를 획득할 수 있으며, 펫 관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특별 상점도 운영될 예정이다.
 

외에도 카카오게임즈의 '테라 클래식'은 지난 11일 화이트데이 이벤트와 더불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유저들에게 쓸쓸하지 않은 기념일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