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머너즈 워’와 함께하는 화사한 봄 맞이

  • 김은혜 기자 keh@khplus.kr
  • 입력 2020.03.16 12: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금일 ‘봄맞이’ 몬스터 신규 형상변환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신규 형상변환은 3월을 맞아 따뜻한 봄의 시작을 게임 속에서도 느껴볼 수 있도록 봄꽃을 테마로 한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봄맞이 콘셉트로 마련됐다.
이와 관련해 강인한 여전사인 헬레이디는 순백의 백합꽃을 입은 듯한 ‘현혹의 백합 헬레이디’로 변신했으며, 드라이어드와 마법궁사는 ‘봄날의 벚꽃 드라이어드’와 ‘청아한 만리화 마법궁사’로 각각 순수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새로운 모습을 선뵀다.
또한 ‘정열의 장미 마법 검사’, ‘천년 여우 드루이드’ 등도 추가되며 기존의 몬스터 외형을 더욱 화려하고 아름답게 변신시킬 수 있는 신규 형상변환 총 5종이 새롭게 소개됐다.

아울러 컴투스는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서머너즈 워’ e스포츠의 기반인 실시간 대전 콘텐츠 ‘월드아레나’의 편의성도 대폭 강화했다.
월드 아레나의 몬스터 메뉴에 즐겨찾기 기능을 추가해 월드 아레나에서 자주 사용하는 몬스터를 최상단에 등록하고 전투에 손쉽게 불러 올 수 있도록 했으며, 전용 룬 관리 메뉴에서 추가 비용 없이 장착된 룬을 해제할 수 있도록 했다.

 

[경향게임스=김은혜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