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 ‘니어’ 콜라보, V5.1 하얀 서약, 검은 밀약 업데이트
‘파이널판타지14’ ‘니어’ 콜라보, V5.1 하얀 서약, 검은 밀약 업데이트
  • 하지민 기자
  • 승인 2020.03.2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V5.1 '하얀 서약, 검은 밀약'을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24일 출시한 V5.1 '하얀 서약, 검은 밀약'은 메타크리틱 91점을 기록하며 'MUST PLAY'에 선정되며 그 게임성을 인정받은 V5.0 '칠흑의 반역자'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시나리오, 인스턴스 던전, 신규 연대기 퀘스트 등 대량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신규 주요 퀘스트 '새벽의 귀환 편'을 통해 '제1세계'에 밤하늘을 되찾아준 영웅들의 새로운 모험이 담긴 신규 시나리오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인스턴스 던전 '그랑 코스모스', 신규 토벌전 '극 하데스 토벌전'을 공개했다.
더불어,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액션 RPG '니어 오토마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신규 연대기 퀘스트 '요르하: 어둠의 묵시룩'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니어 오토마타'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24인 레이드 '복제된 공장 폐허'에 도전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채집 및 제작 시스템을 개편하고, 신규 하우징 구역 추가, '임무 다시하기', '동아리' 등신규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V5.1 '하얀 서약, 검은 밀약'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20일까지 실시한다. 이와 관련해 신규 이용자 대상 7일 무료 이용권 및 30일 이용권 할인 혜택은 물론, 이용권을 구입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아이템 제공, 복귀 이용자 혜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외에도 기존 전체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또한 푸짐하게 진행된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