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온라인’, 시즌제 전장 ‘콜로세움’ 오픈 ‘초읽기’
‘DK온라인’, 시즌제 전장 ‘콜로세움’ 오픈 ‘초읽기’
  • 하지민 기자
  • 승인 2020.03.26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상소프트는 자사의 온라인게임 ‘DK온라인’의 새로운 시즌제 전장 ‘콜로세움’ 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월 26일 밝혔다. 
 

제공=마상소프트
제공=마상소프트

지난 달 신서버 ‘레디세’를 성공적으로 오픈한 마상소프트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즌제 전장 ‘콜로세움’이 오픈되는 4월 16일에는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열릴 예정이다.

시즌제로 진행되는 콜로세움은 패널티 없이 진행되어 자유로운 전투가 가능한 독립된 전장으로, 매일 새롭게 진행되는 전투에서 승리를 쟁취하고 누적된 랭킹 점수를 통해 순위가 결정된다. 시즌이 종료되면 콜로세움 랭킹 순위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26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잊혀진 던전 플레이를 통해 ‘잊혀진 영혼’을 획득,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잊혀진 던전 이벤트’와 성장의 씨앗을 조합해 경험치 포션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성장 이벤트’, 레벨에 따라 아이템을 차등 보상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가 있으며, 4월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신비의 상자 5개, 경험치 포션 상자 10개, 드레곤나이츠의 버프 포션과 전투 포션 10개가 모두 들어있는 베나의 지원 상자도 특별 판매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지난 신서버 오픈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곧 오픈할 ‘콜로세움’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