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하제일상 거상’ 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3.26 11: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금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천하제일상 거상’에 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에이케이인터렉티브 제공
이미지=에이케이인터렉티브 제공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전설장수 ‘군신 노부츠나’가 추가됐다. 군신 노부츠나는 타격 계열의 스킬 ‘습격’을 사용하여 스턴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전설 장수로, ‘개량된 뇌전차’, ‘개량된 봉황비조’, ‘각성 오행기’ 장수로 전직할 수 있다.
또한 2차 장수 하누만의 각성이 추가돼 새로운 ‘휘두르기’와 ‘강철 회오리’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강철 회오리’ 스킬의 경우 몬스터의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는 스킬로 더욱 전략적인 전투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새로운 ‘원망의 제단’ 던전이 업데이트됐다. ‘원망의 성’ 던전 내 포털을 통하여 진입 가능하며, 새롭게 추가된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하면 ‘태부’, ‘닌자인형’ 및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소상단’ 커뮤니티도 봄 대규모 업데이트에 포함된다. ‘소상단’은 기존 상단과 다르게 보유 마을이 필요하지 않은 최대 15명 규모의 커뮤니티로 [성장], [인내], [숙련]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누구나 창설할 수 있는 자유로운 커뮤니티로 보다 가볍게 거상 유저들에게 다가설 전망이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 21일까지 매일 간단한 미션을 통해 태황갑옷, 백수정반지, 신교복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식목일에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신규 가입 유저에게는 개량된 2차장수를 즉시 지급하며, 복귀 유저에게는 태황투구, 태황갑옷을 비롯한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새로워진 경제 전략 MMORPG 천하제일상 거상을 즐겨 주시 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익하고 흥미로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 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