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오토배틀러 게임 ‘에픽체스’ 스팀서 CBT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0.03.26 16: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 오토배틀러 신작 게임 ‘에픽체스(EPIC CHESS)’의 1차 CBT를 오는 4월 9일부터 13일까지 스팀을 통해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제공=패스파인더에잇
제공=패스파인더에이트

이번 테스트는 게임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전반적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것으로, 참가 신청은 3월 26일부터 4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테스트 참가자에게는 정식 런칭에 맞춰 별도의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에픽체스’는 전략성을 극대화시킨 팀 전투 기반의 완성형 오토배틀러 게임으로, ‘리니지2’ 개발 총괄을 맡았던 남궁곤 PD와 디펜스와 RPG 쟝르에 익숙한 베테랑 개발진들이 대거 투입되어 개발 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에픽체스’의 큰 특징은 운의 요소를 줄이고 전략성을 강화한다는 점이다. 게임 시작 전 사전 영웅과 룬 세팅을 통해 전략을 구상하고 이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완성해가는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골드를 통해 아이템 구매와 강화까지 가능하게 하여 보다 전략적 판단의 가치를 높였다.
이를 통해 기존 오토 배틀러 장르 게임의 한계로 지적되어 온 확률과 운에 과도하게 의존한다는 유저 불만 요소를 보완했다.

아울러 언리얼4 엔진 기반 실사 디자인으로 오토배틀러 장르의 그래픽 퀄리티를 극한까지 끌어올려 몰입도와 보는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 게임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패스파인더에이트의 남궁곤 PD는 “기존의 오토배틀러 게임들이 오토배틀러 쟝르의 가능성을 보여줬다면 ‘에픽체스’를 통해 전략과 커뮤니티 재미를 응집한 ‘완성형 오토배틀러 게임’을 자신한다”고 전했다. 

'에픽체스'는 2020년 상반기 내 스팀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윤아름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