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기대작 ‘라그나로크 오리진’ 인게임 스크린샷 공개
그라비티 기대작 ‘라그나로크 오리진’ 인게임 스크린샷 공개
  • 하지민 기자
  • 승인 2020.03.27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자사의 신작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살리는 것에 중점을 둔 그라비티의 2020년 최대 기대작이다. 게임은 올해 3분기 국내 출시 예정이며, 원작의 감성을 살려 단순하게 퀘스트만 하는 것이 아닌 깊이 있는 스토리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된 총 6장의 스크린샷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아름다운 배경과 색다른 콘텐츠를 보여주고 있다. 프론테라, 게펜, 엔들리스 타워 등 많은 유저들이 알고 있는 장소에서의 모습을 다각도로 촬영했으며, 결혼, 낚시 등의 생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도 강조했다. 또한 몬스터가 등장하거나 스킬을 쓰는 장면에서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깔끔한 그래픽 및 퀄리티를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 정일태 온라인사업unit장은 “이번 스크린샷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뛰어난 퀄리티를 조금이나마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했다. 이제까지 라그나로크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하고자 노력한 만큼 기대하셔도 좋다”라며 “앞으로 국내 CBT 일정, BGM 공개, 플레이 영상 등 더욱 다양한 정보를 유저들에게 지속 공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