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비스 5주년 ‘레이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김은혜 기자 keh@khplus.kr
  • 입력 2020.03.30 11: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이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최대 레벨이 기존 100 레벨에서 105레벨로 확장됐으며 105레벨 전용 코스튬도 함께 추가됐다. 신규 콘텐츠와 장비도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인 ‘금제의 마탑’은 90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층별로 다양한 디버프가 적용되도록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탑의 각 층을 클리어 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 ‘제니아 팔찌’도 추가됐다. 금제의 마탑 탐험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 상점, 실시간 레이드 타우로스 보상, 이벤트 등에서 획득할 수 있다.
심화 성장 코스 시스템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매일 주어지는 업적 미션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레벨, 룬, 스톤, 전용무기 등 다양한 핵심 성장요소들을 집중적으로 지원해 이용자들로 하여금 100일 안에 최고 수준으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5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약 한달 동안 출석만 해도 크리스탈 6500개와 레이븐 장신구, 고대등급 성장 및 초월 카드, 신화등급 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5주년 대축제상자 등을 지급하는 ‘5주년 특별출석이벤트’가 열리며, 레이븐 장신구 선택권, 레이븐 성장카드 선택권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더불어 5주년 럭키박스 이벤트를 통해서도 다양한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김은혜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