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쾌속 성장 전략 MMO ‘임모탈즈’ 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3.30 15: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파의 자회사 코쿤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전략 MMO 게임 '임모탈즈'가 금일 정식 출시됐다.
 

전례없는 쾌속 성장을 모토로 한 '임모탈즈'는 도시의 성장, 치밀한 전략을 통한 격렬한 전쟁 등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혈맹원들과 함께하는 100 vs 100의 대규모 PvP 전투와 확률형 아이템이 아닌 게임 내 콘텐츠로 '신(아바타)'를 소환할 수 있는 해금 시스템과 원하는 보상을 주는 몬스터를 선택, 찾아 갈 수 있는 월드맵 등 기존 전략 MMO게임과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임모탈즈' 정식 출시는 한국과 미국, 유럽 등 글로벌 주요 국가에서 서비스되며, 출시를 맞이해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에게 ‘건설 가속 7일치’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공식 카페에서는 매일 새로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쿠폰 이벤트가 진행되며, 다가올 만우절을 맞이해 월드 맵에서 이벤트 몬스터 ‘광대’를 사냥하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펼쳐진다.

코쿤게임즈 이상엽 PD는 "재미있는 전략 MMO 게임을 한국에서도 개발할 수 있다는 마음으로 임모탈즈를 개발했다"며, "장르 특성상 다소 지루하게 느껴 질 수 있는 초반 구간을 대폭 줄이고, 게임의 핵심 재미인 전략과 전투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색다른 재미로 무장한 임모탈즈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