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룽투코리아, 신작 ‘카이로스’ 사전예약 돌입

  • 김은혜 기자 keh@khplus.kr
  • 입력 2020.03.31 14: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인 신작 ‘카이로스’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정식 론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31일 밝혔다.
 

제공=룽투코리아
제공=룽투코리아

‘카이로스’는 동서양이 융합된 독특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절망적인 세계를구할 구원자로 성장하는 과정을 통해 다양한 전투와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회사 측은 수많은 보스, 던전, 악마탑 등 방대한 콘텐츠를 통해 시원한 액션으로 플레이어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결투장, 제왕경기, 광산쟁탈, 연맹쟁패, 국왕쟁탈전, 통합서버 연맹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무엇보다 중상위 레벨이 이용할 수 있는 ‘해전’은 해적 격파, 탐험, BOSS 격파와 섬 쟁탈 등을 아우르는 거대한 콘텐츠다. 자신의 전함을 강화시키거나 육성이 가능하며, ‘카이로스’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다.
이외에도 게임 내에서 부부가 되면 이용할 수 있는 인연 던전, 2세 육성 등 다양한 서비스들로 매력을 더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유저들에게 독특한 세계관으로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김은혜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