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엇 게임즈 ‘발로란트’ 한국 요원 ‘제트’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4.03 10: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는 금일 ‘발로란트’의 한국 요원 제트의 콘셉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제트는 빠른 속도와 민첩함을 바탕으로, 적진에 침투해 현란한 전술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트의 스킬 구성은 재빠른 이동과 민첩한 공격을 골자로 하는 캐릭터에 맞게 설계되었다. 짧은 거리를 빠르게 달리는 ‘순풍’이나 바람을 일으켜 공중으로 날아오르는 ‘상승기류’와 같은 기술을 통해 신속하게 이동하면서 전장을 공략한다. 또한, 투사체를 던져 상대방의 시야를 차단하는 ‘연막 폭발’과 단검을 날려 상대를 암살하는 궁극기 ‘칼날 폭풍’을 사용해 상대를 빠르게 제압할 수도 있다.
 

한편, ‘발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가 ‘리그 오브 레전드’가 아닌 완전히 새로운 IP로 제작한 첫 번째 게임으로, 근미래 지구를 위협하는 거대 세력에 맞서 싸우는 비밀조직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한국 국적의 요원 제트를 비롯해, 영국, 미국, 러시아, 중국 등 전 세계 각지의 문화를 대변하는 각양각색의 전투 요원 캐릭터들이 등장해 게임의 매력을 더할 전망이다.

아울러 올 여름 정식 출시가 예고된 ‘발로란트’는 오는 4월 7일부터 북미와 유럽을 시작으로 CBT를 실시하며, 한국에서의 CBT 일정은 추후 계획이 확정되는 대로 공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