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모바일 MMO 신작 ‘폭풍기사단’ 9일 출시
C.O.C 모바일 MMO 신작 ‘폭풍기사단’ 9일 출시
  • 하지민 기자
  • 승인 2020.04.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hase Online Company(이하 C.O.C)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폭풍기사단’을 오는 4월 9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폭풍기사단’은 빠른 레벨업과 간편한 조작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오픈 필드를 자유롭게 누비면서도 빠른 레벨업과 방치형 시스템을 이용해 캐릭터를 쉽게 육성할 수 있으며,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전투와 아이템 파밍에 의한 육성까지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코스튬을 비롯해 전장에서 적극적으로 전투를 돕는 파트너인 동료나 또 다른 방식으로 조력자 역할을 하는 펫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다. 아울러 게임 내 인연 시스템을 통한 결혼과 같은 다양한 커뮤니티 콘텐츠 또한 자리하고 있다.

한편, ‘폭풍기사단’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친구 초대에 참여하면 추첨으로 갤럭시Z플립, 갤럭시버즈 플러스,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구글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또한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교환권, 문화상품권, 교촌 허니콤보, 피자헛 리치골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C.O.C 관계자는 “빠른 레벨업과 육성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폭풍기사단을 오는 9일 출시한다”라며, “사전예약 프로모션 참여자를 위한 선물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고, 게임 타이틀과 같이 폭풍 같은 재미를 주는 게임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