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조이게임스 ‘케페우스M’ 8일 사전예약 실시
유조이게임스 ‘케페우스M’ 8일 사전예약 실시
  • 김은혜 기자
  • 승인 2020.04.0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조이게임스는 3일 자사의 모바일 MMORPG ‘케페우스M’의 공식카페를 오픈하고, 오는 8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공식카페에서는 ‘케페우스M’과 사전예약 정보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 정식서비스 전까지 방문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케페우스M’은 중화권과 동남아 6개국에 선 출시되어 캐주얼한 콘텐츠와 비주얼적 완성도를 높게 평가 받고 있는 신작이다. 워리어, 아처, 매지션, 프리스트, 어쌔신 등 선명한 특색의 5개 직업과 자유로운 직업 변경을 지원하고 있다.
유저는 대륙 제패를 꿈꾸며 용병단을 개설하고 길드 연맹, 지옥던전, 왕좌의탑 등 끝없는 도전을 이어가는 한편, 트랜디한 커스터마이징 복장과 함게 귀여운 '마령'과 인생샷을 남기는 등 힐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유조이게임스 관계자는 “케페우스M의 공식카페 오픈과 사전예약 소식을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설레는 첫 만남을 위해 철저한 현지화 작업과 함께 깜짝 놀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해당 소식들은 공식카페를 통해 빠르게 전해드릴 것이며, 8일부터 시작할 사전예약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김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