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7 리메이크’ 최종 트레일러 공개 및 사전 다운로드 개시
‘파판7 리메이크’ 최종 트레일러 공개 및 사전 다운로드 개시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4.03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퀘어 에닉스의 ‘파이널 판타지7 리메이크(이하 파판7 리메이크)’가 오는 10일 정식 출시될 예정인 가운데, 금일 다운로드(이하 DL)판 구매 이용자들의 사전 다운로드 개시와 더불어 출시 전 최종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와 관련해 게임의 DL판을 예약 구매한 이용자들은 금일부터 출시 전까지 게임을 사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사전 다운로드 및 설치를 마친 이용자들은 국내 시간 기준으로 오는 4월 10일 새벽 1시부터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아울러, 금일 공개된 최종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작품의 여성 주역인 에어리스와 티파의 주요 이벤트 씬이 일부 공개됐으며, 이번 스토리에 등장하는 원작 주요 인물들의 컷씬, 리메이크를 통해 처음으로 게임 내에 등장하게 되는 캐릭터의 모습 등이 공개됐다. 아울러 원작에서도 등장한 바 있던 몬스터들과의 전투, 필드 액션, 보스전 등 다양한 인게임 플레이 영상도 함께 공개돼 유저들의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최근 게임은 호주 지역 사전 발매로 인해 스포일러에 대한 주의가 이는 해프닝이 있었지만, ‘파판7 리메이크’는 여전히 금년도 PS4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20년이 넘는 세월을 지나 다시 돌아온 명작 JRPG, 그 출시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시점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