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프 인 블록]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게임 확장 가속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0.04.16 16: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전문 계열회사 위메이드트리가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블록체인 게임의 저변을 넓히고 나섰다.
이와 관련해 위메이드트리는 4월 16일 룽투코리아와 블록체인 게임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제공=위메이드트리
제공=위메이드트리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위메이드트리는 룽투코리아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는 등 긴밀한 협업 관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이를 기반으로 블록체인 게임 개발 및 플랫폼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보다 안정적인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동력을 확보했다는 것이 위메이드트리 측의 설명이다.

또한 룽투코리아의 다양한 게임들을 블록체인과 결합해 자사의 ‘위믹스’ 플랫폼에 선보일 예정이다. 양사 간 게임 서비스 장점을 극대화해 시너지 창출에 나설 계획으로, 향후 룽투코리아의 본사인 룽투게임과도 파트너십을 확대, 중화권 진출에도 속도를 내겠다는 방침이다.

위메이드트리는 ‘미르의 전설2’, ‘윈드러너’ 등 위메이드가 보유한 유명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 총 10종의 신작 라인업을 확보한 바 있다. 이들 중 ‘크립토네이도 for WEMIX’와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전기 H5 for WEMIX’는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룽투코리아 역시 ‘검과마법’, ‘열혈강호’ 등을 서비스하며 좋은 성과를 낸 경험이 있는 만큼, 이번 파트너십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주목된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