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라운더스트’ 서비스 3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하지민 기자 hjm@khplus.kr
  • 입력 2020.04.20 12: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가 서비스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도미너스 옥토 조력자 4종이 추가됐다. ‘루벤시아’는 5성 방어형 루시우스와 같은 날 창조된 쌍둥이로 레벤의 군단장을 맡고 있으며, 5성 마법형 레비아와 계약한 고대의 초월자 ‘라비리스’는 그녀의 모습을 빌려 현신해 자신을 속박했던 신을 파멸시키고자 한다.
아울러 5성 세토의 조력자 ‘아킬라’는 게나르, 5성 지원형 벨리아스를 추종하는 집착의 화신 ‘칼드레아스’가 함께 추가됐다.
전반적인 게임 시스템이 업데이트도 이뤄졌다. 우선, 시즌1 스토리 업그레이드를 통해 시나리오가 개편되는 동시에 1~30 챕터의 ‘아주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돘고, 시즌 2의 21~25 챕터가 추가됐다.
또 메인 로비, 용병 인벤토리 등 게임 UI가 개선됐으며. 모든 코스튬 별 배경 추가 및 일러스트의 전신을 볼 수 있는 세로보기가 지원된다.
 

게임 사운드의 경우 전투 효과음 개선 및 6마성 조력자를 포함한 총 72종의 용병 및 조력자 목소리가 추가됐으며, 저사양 모드를 추가해 다운로드 용량 및 메모리 사용량이 대폭 감소, 다양한 기기에서 더욱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여기에 초보자를 위한 결투장과 메인 퀘스트가 추가되는 동시에 행운의 룰렛 시간 단축 및 1인 전설 스킬북 구매 횟수가 5회로 증가됐다.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신규 이용자들이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전력 보강을 지원하는 ‘점핑퀘스트2’가 진행된다. 신규 유저의 경우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진행하면 7일, 14일 차에 9강까지 각성 및 강화가 완료된 6마성 또는 도미너스 옥토 1종을 선택적으로 획득이 가능하며, 기존 이용자의 경우 바로 점핑퀘스트2를 진행할 수 있다.
 

이 외에도 4주 동안 퍼즐 이벤트에 참여하면 3주년 기념 바람의 전학생 ‘리즈넷’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고,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들을 위해 ‘브린이 운동회’ 와 ‘용병단 복귀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여 3주 동안 전설계약서, 고급계약서,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다이아를 충전하면 추가로 제공되는 금빛 축하 풍선 및 은빛 축하 풍선을 통해 확률적으로 5성 스킬북, 5성 용병 랜덤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하지민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