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비스 스캇, ‘포트나이트’ 월드투어 나선다
트래비스 스캇, ‘포트나이트’ 월드투어 나선다
  • 정우준 기자
  • 승인 2020.04.21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랩(Trap) 힙합의 선두주자인 래퍼 트래비스 스캇(Travis Scott)이 인기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난다.
 

사진=에픽게임즈

이와 관련해 에픽게임즈는 지난 20일(미국 시각 기준) ‘포트나이트’ 유저들을 위한 특별 콘서트 ‘아스트로노미컬(Astronomical)’ 개최를 예고했다. 코로나 19(COVID-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의 일환으로, 오프라인 공연장이 아닌 게임 공간 내에서 행사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는 글로벌 인기 래퍼인 트래비스 스캇이 메인 아티스트로 참여한다. 이에 따라 ‘goosebumps’, ‘SICKO MODE’, ‘HIGHEST IN THE ROOM’ 등 대표적인 인기곡들의 무대가 펼쳐지며,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은 미발표 신곡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트래비스 스캇이 수장인 레이블 ‘칵투스 잭(Cactus Jack)’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는 설명으로 볼 때, 헌초 잭과 돈 톨리버, 럭셔리 택스 등 소속 가수들의 합류도 기대된다.
 

사진=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의 인게임 콘서트는 4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총 5번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다만 안정적인 콘서트 진행을 위해, 실제처럼 공연 시작 30분 전까지만 유저들의 입장을 허용한다는 방침이다. 이외에도 에픽게임즈는 콘서트 개최를 기념한 아이템들도 선보인다. 트래비스 스캇 스킨과 감정표현들이 포함된 ‘뉴 아이콘 시리즈’가 4월 21일 출시되며, ‘아스트로노미컬’ 기념 인게임 챌린지도 등장한다. 또한 콘서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특별 제작한 글라이더와 2개의 로딩 화면을 추가 지급한다. 
 

사진=에픽게임즈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