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헌드레드소울 x 드래곤네스트’ 액션 I‧P 콜라보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4.22 10: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운드13의 액션 RPG ‘헌드레드소울’이 ‘드래곤네스트’와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전했다.
 

‘헌드레드소울’에서 약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서는 ‘드래곤네스트’를 대표하는 영웅인 용기사 제레인트와 아르젠타는 물론, 평화 기사단 멤버인 네르윈과 카라큘, 이벤트 관리인 아이린까지 신규 코스튬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헌드레드소울 x 드래곤네스트’ 콜라보레이션은 단순한 IP 협업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드래곤네스트’와 ‘헌드레드소울’ 모두 하운드13의 박정식 대표가 개발을 총괄한 타이틀이라는 점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박정식 대표는 과거 아이덴티티 게임즈의 창업 멤버 중 한 명으로, ‘드래곤네스트’의 총괄 디렉터로 개발을 진두지휘하고 퇴사한 뒤 지난 2014년 하운드13을 설립했다.
 

하운드13의 박정식 대표는 “오랜만에 드래곤네스트의 주요 캐릭터들을 작업할 수 있어서 굉장히 즐거운 시간이었다. 원작과 다르게 8등신이 되어 돌아온 드래곤네스트 캐릭터들의 시원시원한 액션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헌드레드소울 x 드래곤네스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한국을 포함하여 일본, 대만, 싱가포르, 호주 서버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