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5월 황금연휴, 두배 신나는 할인게임(上)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0.04.30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0일부터 최장 6일간의 황금연휴가 이어지는 상황이다. 이미 항공권이나 숙박시설 등의 예약이 마감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아직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고 있어 ‘집콕’으로 연휴를 보내겠다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들을 위한 배려인지, 때마침 많은 대작 게임들이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할인 게임과 함께 긴 연휴를 안전하고 즐겁게 보내면 어떨까.

 

# 파이널판타지 12 리마스터
지난 2017년 출시된 ‘파이널판타지 12 리마스터’가 할인과 함께 찾아왔다. PS2로 출시된 ‘파이널판타지 12’의 PC 리마스터 버전으로, 원작은 PS2의 황혼기에 제작된 만큼 콘솔의 성능을 한계까지 끌어올린 Full 3D 그래픽으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리마스터판 역시 메타크리틱 점수 86점, 오픈크리틱 점수 87점 등 상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현재 이 게임은 50% 할인이 적용된 23,950원에 판매되고 있다. 스팀에서 판매 중인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중 유일하게 할인 중인 타이틀이다. 할인 기간은 연휴 첫 날인 4월 30일까지이므로, 구매를 원하는 이들은 서둘러야 할 것이다.
 

# 보더랜드3
‘보더랜드’ 시리즈는 FPS 장르와 RPG 장르의 만남으로 당시 기존 게임들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새로운 길을 개척했다는 평을 받았다. ‘보더랜드3’는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대표 프랜차이즈 ‘보더랜드’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리즈 최초로 자막 및 음성 한글화를 탑재해 국내 출시됐다. 

현재 이 게임은 스팀에서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할인 기간은 5월 8일까지로, 본편을 비롯해 디지털 디럭스, 슈퍼 디디럭스 등 전체 패키지에 걸쳐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돼 있다. 전체 시리즈를 포괄하는 ‘보더랜드 번들’은 84% 할인된 53,3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