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린이날 '찐' 선물, 닌텐도 스위치 구매 팁 대공개

  • 박준수 인턴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05.05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닌텐도 스위치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다. 최근 발매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큰 인기를 끌면서 구매경쟁이 더 치열해졌다. 어디에 소량입고 됐다는 소식이 뜨면 바로 품절되기 십상이다. 그렇다고 정가보다 20~30만원을 더 주고 구하기는 부담스러운 게 현실이다. 이와 관련해 어린이날을 맞은 5월 첫째 주, 여러 판매처에서 닌텐도 스위치 물량을 확보해 판매 중이다. 자녀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부모님들을 위해 판매 정보를 모아봤다.
 

▲ 옥션 안내 中 발췌
▲ 지마켓 안내 中 발췌

온라인 판매
우선 소셜커머스 ‘옥션’과 ‘지마켓’에서 5월 4일부터 5월 8일까지 ‘가정의 달 닌텐도 위크’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닌텐도 스위치를 판매한다. 판매기종은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이하 동숲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3종이다. 5일간 ‘옥션’에서 오전 10시, ‘지마켓’에서는 오후 3시부터 선착순으로 구매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게임 소프트의 경우 5월 10일까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와일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등 다양한 인기게임들을 최대 1만원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옥션과 지마켓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게임이너스 콘솔마켓 안내 中 발췌

오프라인 응모
강남역 11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게임이너스 콘솔마켓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관련 오프라인 응모를 진행 중이다. 5월 1일 오전 11시부터 7일 오후 9시까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닌텐도 스위치 동숲 에디션 구매 응모권을 무료로 배부한다. 이번 2차 응모에는 구매뿐만 아니라 동숲 에디션 10개를 추첨을 통해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다만 1차 응모에 당첨돼 동숲 에디션이나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코랄을 구매한 사람은 이번 응모에 참여할 수 없다.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 오후 8시, 콘솔마켓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인턴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