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픽게임즈 스토어, ‘GTA5’ 무료 혜택 '유력'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5.14 13:43
  • 수정 2020.05.14 14: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오는 15일 공개할 예정인 무료 혜택 게임으로 락스타게임즈의 ‘GTA5’가 유력하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관련 소식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전해졌다. 스토어 측은 현재 다음 무료 혜택 게임의 정체를 오는 15일(국내 시간 기준) 밝힐 예정으로 카운트다운에 들어간 가운데, 금일 자사 공식 트위터를 통해 “‘GTA5’를 오는 21일까지 무료로 제공한다”는 내용의 트윗이 게재되는 해프닝이 인 것이다. 관련 트윗은 현재 삭제된 상황이지만, 해당 소식은 국내, 외 커뮤니티 상으로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 관련 무료 혜택의 정확한 정보는 오는 15일 0시 정각에 공개될 예정이다

‘GTA5’의 에픽게임즈 스토어 무료 혜택 관련 루머는 지난해 한 차례 일었던 바 있다. 관련해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지난해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매일 1개씩 무료 게임을 제공하던 가운데, 크리스마스 당일 ‘GTA5’가 무료 혜택으로 등록될 것이라는 루머가 돌았던 사례가 있다.
당시의 경우 에픽게임즈 내부 인사를 통한 루머가 아닌 외부 인사의 발언이 확대 재생산된 사례로, 한차례 게이머들을 들끓게 했지만 결국 사실이 아닌 것으로 판명나기도 했다.
 

▲ 지난해 관련 루머의 경우, 외부 인사의 트위터를 통한 정보의 확대 재생산으로 일축된 바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다음 무료 혜택 게임의 정확한 정체는 국내 시간 기준으로 15일 0시 정각에 공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