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올 봄을 반기는 ‘5월의 신캐’ 화제

검은사막 모바일(펄어비스)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20.05.19 14: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의 인기작 ‘검은사막 모바일’이 이달 말 신규 캐릭터 ‘아처’의 출시를 예고했다.
 

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아처’는 지난 2018년 온라인 ‘검은사막’에 17번째로 출시됐던 캐릭터다. 민첩한 움직임을 위해 팔에 장착할 수 있도록 개조한 ‘석궁’을 주 무기로 활용하며, 빛의 힘을 끌어올리는 특제 장갑 ‘라곤’도 착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출시 발표 전부터 모험가들 사이에서는 ‘아처’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다. 이미 점검시간 실시간 소통방송인 ‘모아시스’에서 실루엣 이미지 등장과 함께, ‘아처’ 출격을 바라는 반응들이 주를 이뤘다. 또한 지난 12일부터 진행됐던 ‘신규 클래스 너의 이름은?’ 이벤트 역시 낱말 맞추기 게임이었음에도 모든 유저들이 정답인 ‘아처’를 댓글로 작성하는 모습이 나타났다.

이에 발맞춰, 펄어비스는 금일(19일) 신규 캐릭터 ‘아처’의 사전생성 이벤트를 개시했다. 5월 4주차 점검 전까지 게임 내에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며,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더불어 사전생성 기념보상인 ‘아처의 선물 상자’가 모험가들에게 제공되며, 커스터마이징한 ‘아처’를 인증한 모험가 중 추첨된 50명에게 ‘도미노피자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검은사막 모바일’은 ‘아처’를 활용한 유튜브 영상 4종도 선보였다. 캐릭터 출시 기대감을 높이는 티징 영상 2종과 커스터마이징 영상 외에도 MC 모영순과 CM 에이든이 최근 종영된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패러디한 특별 소개영상 ‘부부의 클래스’도 모험가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