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버워치, 4주년 기념 ‘감사제’ 이벤트 실시

  • 박준수 인턴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05.20 13:28
  • 수정 2020.05.20 13: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하여 ‘감사제’ 이벤트를 오늘부터 6월 9일까지 3주간 실시한다.
 

먼저, ‘가장무도회 리퍼’, ‘위칠로포치틀리 젠야타’, ‘빨간 모자 애쉬’, ‘잠수함 레킹볼’, ‘용기수 메르시’ 등 전설 스킨 5종과 영웅 스킨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들 신규 콘텐츠와 함께 과거 이벤트 전리품을 획득하거나, 인기 난투도 플레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진행되는 주간 챌린지를 통해서는 영웅 스킨, 스프레이, 플레이어 아이콘 등 기간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매주 9승 달성 시에는 ‘탄소섬유 시그마’(1주차), ‘플뢰르 드 리스 위도우메이커’(2주차), ‘복면 맥크리’(3주차) 영웅 스킨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오버워치에 로그인하는 유저에게는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리품 상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오버워치 출시 4주년을 맞아 블리자드가 한국 오버워치 팬들을 위해 마련한 러너웨이와 루나틱 하이 간 이벤트 매치가 5월 31일 OGN 기가 아레나에서 개최된다. 초창기 오버워치 e스포츠의 양대 산맥이었던 두 팀 간의 맞대결을 위해 전 현직 오버워치 선수 및 중계진이 한 자리에 모인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후원으로 치러지는 본 이벤트 매치는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인턴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