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와 BMW에 이어 이번엔 맥라렌이다.
오늘 27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에서 활약하고 있는 드래곤X(이하 DRX)가 맥라렌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공식 SNS에 발표했다. 젠지-벤츠, T1-BMW의 파트너십 발표 이후 세 번째다.
지난 5월 20일, 라이엇 코리아는 LCK 프랜차이즈에 투자 의향서를 제출한 팀이 국내외 25개팀이라고 밝혔다. 특히 참여팀 중에는 NBA 새크라멘토 킹스와 관련된 ‘NRG e스포츠’나 NFL 피츠버그 스틸러스와 파트너십을 맺은 ‘피츠버그 나이츠’ 등이 포함돼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번 맥라렌-DRX의 파트너십 체결도 프랜차이즈를 앞두고 높아지는 LCK의 위상이 반영됐다는 후문이다.
한편, DRX는 내일부터 개최하는 미드 시즌 컵에 LCK를 대표하는 팀 중 하나로 출전할 예정이다. 이번 맥라렌과의 파트너십 체결이 DRX팀의 기세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