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픽게임즈 스토어 ‘보더랜드: 핸섬 콜렉션’ 무료 배포

  • 박준수 인턴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05.29 12: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TA 5와 문명 6에 이어 ‘보더랜드’가 무료로 풀린다.

제공=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보더랜드: 핸섬 콜렉션(이하 보더랜드 THC)’을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제공한다고 5월 29일 발표했다.
에픽게임즈는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에픽 메가 세일’의 일환으로 4주간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을 무료 배포하고 있다. 지금까지 록스타게임즈의 ‘GTA 5’와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이 무료로 제공돼 게이머들로부터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세 번째 무료 게임 ‘보더랜드 THC’는 FPS 게임에 레벨업과 스킬, 무기 등급 등 RPG의 요소를 가미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보더랜드 시리즈의 작품이다. 메타크리틱 89점의 고득점과 함께 2012년 ‘올해의 게임(이하 GOTY)’ 27개를 수상한 ‘보더랜드 2’와 2014년 GOTY를 수상한 ‘보더랜드: 프리 시퀄’ 등 두 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작품이며, 두 게임의 모든 DLC 역시 포함돼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GTA 5와 문명 6 무료 배포 이후, 정말 많은 분들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와서 다운로드 받고 플레이해 주셨다.”라며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보더랜드 THC 역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은 작품인 만큼 꼭 다운로드 받으시고 ‘에픽 메가 세일’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인턴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