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레이 더 스파이어’, 모바일로 출시

  • 박준수 인턴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06.05 14:40
  • 수정 2020.06.05 14: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그라이크 덱빌딩 게임의 명작 ‘슬레이 더 스파이어(이하 슬더스)’가 모바일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출처=메가 크리트 게임즈 홈페이지

이와 관련하여 ‘슬더스’의 제작사인 메가 크리트 게임즈에서는 스팀 업데이트 공지를 통해 자사의 게임이 올 6월 중으로 iOS와 안드로이드로 출시될 예정이라 밝혔다. 세부 정보는 현지 시각으로 6월 6일 ‘게릴라 콜렉티브 쇼’를 통해 공개된다. 공개된 게임 사진에는 최신 캐릭터인 와처까지 포함돼있다.
‘슬더스’는 2017년 11월 15일 얼리엑세스를 통해 발매된 로그라이크 덱빌딩 게임으로 발매되자마자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흥행했다. 얼리엑세스 기간 동안 100만 장이 팔려나갔고 정식 발매 이후 2개월 동안 50만 장이 더 판매돼 2019년 3월까지 총 150만 장의 판매고를 올렸다. 2인 개발사에서 만든 인디게임으로는 이래 적인 성과다.
 

iOS 인게임 스크린샷(출처=슬더스 스팀페이지)
iOS 인게임 스크린샷(출처=슬더스 스팀페이지)

‘슬더스’는 아이언클래드, 사일런트, 디펙트, 와처 총 4개의 캐릭터를 선택해 게임 내 첨탑을 오르는게 목표인 게임이다. 각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몬스터와 카드게임 배틀을 통해 보상을 얻거나 상점에서 카드나 유물을 구입해 자신의 덱을 강화해 나가는 방식이다. 로그라이크 장르답게 주어지는 모든 것이 랜덤이기 때문에 상황에 맞는 보상과 경로를 선택하는 센스가 필요한 게임이다. 난이도가 무척 어려워 국내에서는 하스스톤에 빗대 ‘다키스톤’으로 불리기도 했다.

한편, 모바일 버전은 iOS로 먼저 출시되며 가격은 9.99달러로 확정됐다. 안드로이드 버전은 현재 검수 중이며 iOS 발매 이후 나올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인턴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