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반다이 남코 ‘스칼렛 넥서스’ 신규 트레일러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6.16 10:55
  • 수정 2020.06.16 11: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다이남코의 신작 ‘스칼렛 넥서스’가 금일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애니메이션 트레일러와 인게임 플레이 영상 일부로 구성됐으며, IGN의 서머 오브 게이밍 행사를 통해 공개됐다.
 

이와 관련해 금일 공개된 트레일러는 눈이 내리고 있는 설원 가운데 주인공 유이토 스메라기가 적과 대치하는 모습을 그렸다. 특히, 적으로 등장한 뮤턴트와 전투에 돌입하며 황폐해진 도시 배경으로 변하는 연출과 ‘키네틱 심령 기술’이라는 염동력과 유사한 능력을 사용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현재까지는 추가 정보가 공개되지 않은 여성 등장인물의 모습 또한 함께 공개됐다. 인게임 전투는 지난 첫 번째 트레일러와도 같이 키네틱 심령 기술을 사용한 역동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전투를 재차 선보였다.
 

한편, ‘스칼렛 넥서스’는 지난 5월 8일 마이크로소프트의 인사이드 Xbox를 통해 첫 공개된 반다이 남코의 신작 액션 RPG다. 그간 자사의 액션게임 IP로 ‘갓 이터’ 시리즈를 꾸준히 발매해오던 반다이 남코는, 차세대 콘솔 시장에 발맞춰 신규 IP 창출에 나서는 모습이다.
‘스칼렛 넥서스’는 고전 애니메이션, SF에 영향을 받은 작품으로, 가상의 미래도시를 배경으로 그리고 있다. 주인공 유이토 스메라기는 그러한 환경 속에서 자신의 뇌의 힘을 끌어내 싸우는 인물로, 공개된 영상들 가운에에서도 주인공의 왼쪽 눈 주변에 붉은 흉이 등장하는 모습도 확인 가능하다.
 

‘스칼렛 넥서스’는 Xbox 시리즈 X, PS5 등 차세대 콘솔과 현세대 콘솔 양측 모두 포함해 발매될 예정이며, 국내엔 공식 한글화를 거쳐 발매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