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1xNSG', 북미 최초 발로란트 이그니션 시리즈 개최

  • 박준수 인턴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06.19 10: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1과 너드 스트리트 게이머즈(이하 NSG)가 손을 잡고 오는 6월 26일부터 28일까지 첫 북미 이그니션 시리즈 이벤트 대회인 ‘T1xNSG 발로란트 쇼다운’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본 행사는 총 5만 달러 규모의 상금을 걸고 진행되며, 아마추어 및 프로게이머 지망생들이 실제 프로들과 함꼐 경기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공=T1

이그니션 시리즈는 발로란트의 e스포츠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공식 프로그램이다. 재능있는 발로란트 플레이어를 발굴하는 것은 물론, 프로 선수와 팀을 세계적으로 알리며 인지도를 쌓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T1의 조 마쉬 CEO는 “NSG와 파트너십을 맺고 라이엇의 첫 발로란트 이그니션 시리즈 이벤트를 북미에서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우리는 T1의 발로란트 팀 이외에도 다른 게임계 유명인사들을 초청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6월 20일과 6월 21일 두 차례에 걸쳐 열리는 예선전에 참여하는 팀들은 16개의 팀으로 구성되는 ‘T1xNSG 발로란트 쇼다운’의 네 자리 중 하나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며 여기서 승리하는 팀들은 총 5만 달러의 상금을 놓고 정상급 발로란트 선수, 스트리머 및 인플루언서들과 맞대결하게 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인턴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