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크로드’, 마상전투 시스템 공개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08.16 13: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MMORPG 대작 ‘아크로드(ArchLord)’가 이동수단과 마상무기, 자연던전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위한 테스트 서버를 오픈 했다.
이번 테스트 서버에는 종족 당 각각 총 6종의 이동수단과 5종의 마상무기가 구현돼 누구나 말을 타고 ‘아크로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박진감 넘치는 마상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를 위해 휴먼 종족에게는 ‘말’, 오크 종족에게는 ‘사막소’라는 이동수단이 주어지며, 이동수단과 마상무기는 마을 내 <사육소>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NHN측은 향후 마상전투만의 독특한 전투 스킬은 물론 무기 추가, 길드 배너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아크로드’만의 독특한 마상전투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테스트 서버는 캐릭터 생성 시 35레벨로 자동 설정되어 게이머들이 고레벨의 풍부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500만 겔드가 자동 지급되며, 경험치 및 겔드, 아이템 드롭률이 대폭 상향조정돼 보다 속도감 있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동굴, 광산 등을 배경으로 게이머들이 자유롭게 사냥을 즐길 수 있는 4개의 자연던전이 새롭게 선보이고 자연던전의 끝에는 고레벨 퀘스트의 목표이자 자연던전을 지배하고 있는 보스 몬스터를 배치해 모험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내용은 8월 말 본서버를 통해 공개되며, 이와 함께 많은 게이머들이 기다리는 신규 종족도 추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