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쇄할인마’ 스팀, 여름 세일 시작

  • 박준수 인턴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06.26 12: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 팬들의 지갑이 다시 한번 얇아질 예정이다. ‘연쇄할인마’ 스팀의 여름 세일이 오늘 26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출처=스팀 공식 홈페이지

이번 세일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점은 올해 상반기에 출시된 신작들의 할인이다. 우선 지난 4월 3일 출시한 ‘바이오하자드 3 리메이크’가 34%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올 3월에 스팀에 이식된 ‘보더랜드 3’의 경우 50%, VR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고 평가받는 ‘하프라이프-알릭스’도 25% 할인이 적용된다.
 
대작들의 대규모 할인도 팬들의 눈길을 끈다. 격투 게임 ‘철권 7’이나 ‘폴아웃 4 GOTY에디션’, ‘문명 6 플래티넘 에디션’, ‘위쳐 3 GOTY에디션’ 등이 70%가 넘는 할인율이 적용돼 판매 중이며, 여전한 인기를 자랑하는 ‘배틀그라운드’, ‘GTA5’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인디게임의 전설 ‘언더테일’은 60%가 넘는 할인을 통해 단돈 3,570원에 구매 가능하다. 지난 5월에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무료 배포됐던 ‘보더랜드 핸섬콜렉션’을 놓친 팬들이라면 이번 스팀 세일에서 89%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이외에도 스팀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게임을 구매하면 5천 원 추가할인 이벤트를 제공하며, 게임 구매를 통해 얻은 포인트를 전용 상점에서 사용해 아바타나 움직이는 스티커 등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움직이는 스티커의 경우 인기게임인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나 ‘도타 2’, ‘둠 이터널’, ‘위쳐 3’와 콜라보를 통해 해당 게임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귀엽고 재미난 모습을 표현해 팬들의 구매의욕을 높일 전망이다.

한편, 스팀외에 다른 플랫폼에서도 소소하게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오리진의 경우 ‘심즈 4’의 DLC 2개를 50% 할인 중이며,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지난번에 무료 배포한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를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인턴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