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은사막’ 형제, 사상 최초 신규 클래스 동시 출시 ‘화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20.06.26 13:20
  • 수정 2020.06.26 13: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의 쌍두마차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이 동시에 신규 클래스 ‘하사신’을 맞이할 예정이다.
 

출처=펄어비스 ‘나주라’ 바이럴 영상 스크린샷
출처=펄어비스 ‘나주라’ 바이럴 영상 스크린샷

 ‘검은사막’ 시리즈에 처음 모습을 드러내는 ‘하사신’은 적의 빈틈을 파고드는 암살자 클래스다. 굽은 칼날의 ‘사곡도’를 주 무기로 사용하며, 아알의 권능을 부여받아 모래와 하나가 되는 변칙적인 전투 스타일로 적을 공략한다. 
이미 지난 5월 ‘검은사막’ 글로벌 이용자 온라인 간담회인 ‘하이델 연회 AT HOME’에서 최초 공개됐으며, 이용자들의 커다란 호응에 힘입어 이례적으로 같은 시점에 두 플랫폼 모두 업데이트하는 성과가 도출됐다.

이에 발맞춰 펄어비스는 신규 클래스 ‘하사신’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기 위한 준비작업에 들어갔다.
먼저 지난 25일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SNS에는 ‘하사신’ 출시를 기념하는 캠페인 ‘그 클래스 나주라’의 포스터와 바이럴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MC 서한결과 MC 모영순, CM 민디, CM 에이든이 신규 클래스를 차지하기 위해 팔씨름을 비롯한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외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하사신’ 기대평 댓글 이벤트도 시작됐다. ‘나주라’ 영상 내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댓글 참가자 중 추첨된 이들에게는 ‘흑정령 봉제인형’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